KMU Vision 2030
 
 
 
   
 
외-부-space-네-트-워-킹-space-강-화-
> KMU Vision 2030 추진과제 > 25대 추진과제, 100대 세부과제 > 외부 네트워킹 강화 
  1. 4.1중장기 홍보전략 수립
    • 구성원 대상 홍보콘텐츠 수집 체계화
    • 콘텐츠 중심의 언론 광고ㆍ홍보 확대
    • 대학 인재상의 교내ㆍ외 홍보 강화
    •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홍보전략 수립
    • 글로벌 홍보전략 수립
    • 구성원에 대한 홍보결과의 피드백 강화
    • 온ㆍ오프라인 평판도 관리
  2. 4.2산학협력 확대
    • 산업체와의 계약학과 유치 확대
    • 산학협력단 역량 강화
    • 산학협력 네트워크 구축
    • 산학협력 중점교수 임용 확대
    • 산학협력 연구 기획 및 수주 지원
    • 산학협력기금 조성
  3. 4.3지역사회 연계 및 사회공헌활동 강화
    • 지역사회를 위한 교육ㆍ문화 프로그램 확대
    • 사회공헌 정책 중장기계획 수립
    • 사회공헌 전담조직 설치
    • 사회공헌 프로그램 개발 확대
    • 사회공헌 학점 및 장학제도 확대
  4. 4.4글로벌 협력프로그램 참여 확대
    • 국제기구활동 참여 확대
    • 저개발국가 지원 및 협력활동 참여 확대
  5. 4.5동문ㆍ학부모 네트워크 구축
    • 산업유형별 동문네트워크 구축
    • 동문 멘토시스템 구축
    • 학부모 네트워크 구축
  6. 4.6대외평가에 대비한 전략적 운영체제 구축
    • 언론과의 소통을 통한 홍보 강화
    • 각종 대외평에 대한 능동적, 탄력적 대처
    • 각종 대외평가에 대비한 전략적 예산 편성